순항 및 내가 포장하는 것

이미지 컨설턴트로서 제 역할에 대해 제가 많이 받는 질문 중 하나는 크루즈를 탈 때 무엇을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크루즈를 한 번도 타본 적이 없고 내가 크루즈를 타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고객들이 많이 하십니다.The 41 best tops to wear with leggings - TODAY

나의 첫 번째 크루즈는 몇 년 전이었고, 여전히 1등석과 2등석 승객 두 척이 남아 있었습니다. 나는 P&O의 Oriana(구식)로 휴가를 갔고 평생을 망쳤습니다. 2등석 승객으로서 우리는 배의 뒤쪽에 갇혀 있었고 우리가 통과할 수 없는 특정 문이 있었습니다. 여전히 저는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강남쩜오. 저는 젊고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 해에 나는 같은 배를 다시 탔고 그것은 하나의 클래스가 되었고 나는 배 전체를 갈 수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얼마나 크고 얼마나 많은 것을 작년에 보지 못했는지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계속해서 순항했고 아마도 20번이 넘는 순항을 했을 것입니다. 나는 드레스 다운 종류를 시도했지만 공식적인 저녁이 있는 배를 선호합니다. 내 생각에 옷차림은 휴가의 일부이며 나는 그것에 약간의 노력을 기울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완전한 어둠과 온통 바다가 있는 따뜻한 밤 바다의 배 공식적인 복장)은 볼만한 광경입니다.나는 날씨가 따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때 크루즈를 타기 위해 짐을 꾸린다면 다섯 가지 요구 사항이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선박에서의 낮 시간 – 이를 위해 나는 가벼운 저지 분리, 바지, 반바지, 티셔츠 탑, 가벼운 카디건/재킷을 선호합니다. 여기에 수영복과 커버업, 슬리퍼 등을 추가해야 합니다. 저는 운동화나 로퍼를 선호합니다. 새로 세탁한 데크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무 밑창이 있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항구의 주간 – 항구에서는 날씨에 따라 다르지만 더우면 가벼움과 천연 섬유를 선호하는 반면 일부는 반바지와 티셔츠 또는 선드레스를 선호합니다. 저는 쉽게 타기 때문에 가볍고 헐렁한 크레이프 바지와 반바지를 선호합니다. 소매 탑. 해외 교회에서는 일반적으로 다리와 어깨를 가려야 하므로 어디로 갈 것인지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샌들 또는 편안한 신발은 필수입니다.

캐주얼 이브닝 – 이 저녁에는 네이비나 스톤과 같은 중성 색상의 바지와 스커트가 이상적이며 약간의 차려입을 수 있는 멋진 상의와 장신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입는지, 그리고 언제 저녁에 상의를 입는 것이 유용하다면 항구에서 하루 중 하루에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Informal Evening – 낮에 또는 칵테일 드레스(무릎 바로 아래)를 입거나 저녁에 바지와 드레시한 상의를 입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챕터들은 라운지 슈트를 입을 것이므로 꽤 잘 어울립니다. 또한 저지 기초가 좋다면 코스튬 주얼리로 플레인 스타일을 입었다가 화려한 액세서리 없이 항구의 낮이나 캐주얼한 저녁에 같은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ex. 캐주얼한 저녁에 블랙 에나멜 슈즈/가방과 은색 코스튬 주얼리와 함께 착용하는 평범한 블랙 스쿱넥 드레스는 캐주얼한 밤에는 화이트나 레드, 항구에서는 낮에는 샌들과 스카프로 쉽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은 실제로 그들의 생활을 위해 작동합니다).

Formal Evening – 긴 드레스를 벗고 외출을 하는 시간입니다. 친구들은 모두 저녁 정장 차림이고 정상을 넘을 수 없습니다. 쉬폰과 스팽글이 풍부합니다. 2주간의 크루즈 여행 중이고 공식적인 저녁이 4번 있는 경우 한 드레스를 입고 크루즈의 시작과 마지막에 다시 착용하는 것이 쉽습니다(모양이 바뀔 수 있습니다. 실버 주얼리/신발 및 스팽글 백 – 다음에 입을 때는 검은색 액세서리나 핑크색 액세서리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 다른 숄도 가지고 다니고, 일부 지역에서는 에어컨이 꽤 시원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숄을 가져갑니다. 공용실).

이 나라에서 여행하는 경우 체중 제한이 없으므로 귀하의 필요를 충족시킬 합리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양입니다. 크루즈 여행이 처음이시라면 옷에 대해 걱정하지 마시고 제 가이드를 이용하시면 크게 틀리지 않을 것입니다. 즐기다!

이미지 컨설턴트로서 제 역할에 대해 제가 많이 받는 질문 중 하나는 크루즈를 탈 때 무엇을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크루즈를 한 번도 타본 적이 없고 내가 크루즈를 타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고객들이 많이 하십니다. 나의 첫 번째 크루즈는 몇 년 전이었고, 여전히 1등석과 2등석 승객 두 척이 남아 있었습니다. 나는 P&O의 Oriana(구식)로 휴가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